재테크 중에서도 비대면 폰테크는 온라인 상에서 가장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 의 줄임말로, 휴대폰으로 재태크 하는 행위을 일컫는다. 폰테크의 일반적인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 이후 일정 기간동안 유지시킨 뒤 개통한 기기는 중고거래가 가능한 공기기 상태로 만든 후 사은품과 함께 중고로 팔아 유지비를 제외한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할부가 잡혀있는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장물거래로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충분히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폰테크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대부분이고, 굳이 폰테크를 진행한다면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폰테크 대출에 대한 후기는 그 신뢰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여러 사용자가 전하는 후기에 따르면, 폰테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간편한 신청 과정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 결국 빚을 모두 해결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동통신사는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조금을 최대한 활용하면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폰테크 이를 중고 시장에서 높은 가격에 폰테크 대출 판매함으로써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폰테크의 핵심 전략 중 하나입니다.
처음 시작을 하시는 폰테크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비대면으로 바로 시작을 하는 것 보다는 직접 매장에 방문을 통해 정확히 가이드를 받아 보시고 진행을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개통된 휴대폰(선불유심 포함)을 폰테크 대출 불법업자에게 제공한 이후 금전적‧형사상 막대한 피해가 발생합니다.
우선 정의부터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모든 핸드폰을 가지고 활용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을 말합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대출을 고민하는 여러분, 폰테크 대출의 장단점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많은 분들이 대출을 고려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그 과정의 복잡함과 예상치 못한 어려움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과연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깡을 과연 폰테크 업체 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텐데요.
이왕 진행을 하신다면 고가의 스마트폰이 유리할 수 있으니 참고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핸드폰 정책 자체가 계속 변하기 때문에 기준을 정해놓고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진행을 하실 때 보면 간혹 다른 경우가 있기 때문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